무선 청소기를 처음 받고 상품에 타는 냄새가 난다고 하여 교환이든 환불이든 요청을 하였으나
건5개월만에 상품 가져가서는 근본적인 문제는 제대로 확인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필터부분이 불량이라
냄세가 난다고 사진과 56000원 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근데 어디로 돈을 보내야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없네요
결론은 제가 싸게돈주고 제값 못하는 제품을 산게 죄인것 같습니다
그냥 상품 보내주시고 택배비용 물으라고 하면 물겠습니다
그러나 저도 이마당에 이렇게 장사하시는건 아닌것 같아 분명히 제품
시험 분석 의뢰 하며 이상품에 대한 타는 냄세에 대한 부분도 분명히 해야 할듯 하네요
분명히 이냄세는 치명적인듯 합니다 손도 대지 마시고 원상으로 그대로 보내주세요
돈이 얼마들던 함 해볼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